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Avi(영상)

tvn 신서유기2

728x90

 

 

신서유기2!!

tvn 신서유기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는 신서유기2 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신서유기2 멤버는 은지원,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인데요.

새로 들어온 안재현이 정말 재밌네요. 착한 사랑꾼 이미지가 너무 보기가 좋네요.

 

 

요즘은 착한 남자 이미지가 대세인거 같애요.

SNL에 나온 에릭남부터 해서 1가정 1에릭남 이라는 신조어도 만들어질 정도로 착한 남자가 인기인가 봐요.

안재현 캐릭터도 정말 웃겨요. 은지원도 예능감 있기로 소문 났는데 안재현도 예능감이 정말 재밌더라구요.

은지원보다 더 재밌을정도로 웃기네요 안재현.

 

 

이승기 대체멤버로 안재현이 들어온게 신의 한수 인거 같네요.

나영식 PD의 안목은 정말 알아줘야 겠네요.

그리고 중국에서의 여행을 찍는데 정말 가보고 싶을 정도로 멋있는 장소만 골라서 가네요.

신서유기1 에서는 만리장성이랑 병마용갱을 보고 정말 가고 싶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여행을 가보고 싶게 만드네요.

 

 

방학되면 꼭 가보고 싶은 중국.

맛있는 음식도 정말 많은거 같은데요.

신서유기2 를 보면서 배고파서 치킨을 진짜 자주 시켜 먹었네요.

신서유기2 같이 재밌게 봐요 종방 될 떄까지.

 

 

 

 

신서유기2 보시는 방법은 다 아시죠?

네이버 플레이어에서도 볼 수 있고요, tvn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네이버에서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장점인거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