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휴식)/Topic(화제)

고희정 싸이 고발!!! 김장훈 공연과 95% 일치한다!! 심각한 표절!!!

728x90

고희정 싸이 고발


고희정 싸이 고발!!! 김장훈 공연과 95% 일친한다!! 심각한 표절!!!


싸이가 김장훈과 콘서트가 일치한다는 이유로 피소를 당했습니다.

잘 나가는 싸이가 갑자기 뜨니까 그런지 이런 일이 생기네요..

가수 싸이가 공연 표절을 이유로 대학원생에게 피소당했다.

8일 고희정 씨는 자신이 개설한 인터넷 카페를 통해 "'공연 표절로 싸이와 삼성, YG엔터테인먼트를 한국저작권위원회와 중앙지검에 제소했다"고 밝혔다.

고희정 씨는 "일부 문제성 보도에 대해서는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하고 공연윤리위원회(영상물등급위원회)에도 탄원서를 제출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김장훈과 싸이의 합동공연 '완타치'와 싸이의 '훨씬 THE 흠뻑쇼'가 95% 일치한다"며 "타원형의 무대, 불꽃 조명 등의 특수 효과, 프레젠테이션, 레이져쇼, 퍼포먼스, 인사법 등 100여가지 공통점을 찾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것은 불화문제나, 누구를 편드느냐 하는 기분이나 감정문제가 아니다. 남의 창작물을 훔치는 도둑질, 즉 범죄와 불법의 문제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95% 일치하는 이 공연은 김장훈이 창작한 공연에서 김장훈만 들어냈다고 볼 수 있을 만큼 심각한 표절이다"며 "법적 제소 뿐 아니라 싸이와 YG엔터테인먼트, 삼성 측에 표절 인정 공식 사과와 재발 방지 약속 및 법적 배상을 요구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희정 씨는 지난 4일 서울 시청 광장에서 열린 싸이의 콘서트 개최로 하이서울페스티벌 공연이 무더기 취소됐다며 박원순 서울 시장을 제소했다.
(사진=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