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Music(음악)

김현성 - Heaven 듣기/가사

728x90

김현성 - Heaven


안녕하세요. 토끼입니다.

오늘은 김현성 - Heaven 노래 들려드릴게요 !!!

언제부턴가 알게 된 노래인지는 모르겠지만 TV를 보다가 어느 가수가 불러서 다시 생각났네요.

김현성씨는 1997년도에 강변가요제 금상이라는 엄청난 스펙을자랑하는 실력파가수죠!!


댓글.공감 부탁드려요

 

 

 

김현성 - heaven 가사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거면서

사랑이 여기 있는데

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것

살아도 지옥인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 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걸 잃는것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