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휴식)/News(뉴스)

싸이-김장훈, 벤츠 덕분에 화해? 싸이 화해

728x90

싸이-김장훈, 벤츠 덕분에 화해?

싸이 김장훈 화해

불화설로 논란에 휘말렸던 김장훈과 싸이가 공식 석상에서 화해했다. 10일 저녁, 김장훈은 공연 중이던 싸이를 찾아가 화해의 손을 내밀었다. 

싸이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주최로 열린 '나이트 오브 더 스타스 2012' 무대에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고 있었다. 김장훈은 가수 이승철에 이어 무대에 오른 싸이가 자신의 대표곡인 '챔피언', '연예인'에 이어 '낙원'을 부를 때 깜짝 등장했으며, “싸이와 같은 무대에 오른 여기가 천국”이라고 노래하며 싸이를 끌어 안았다. 노래를 마친 싸이는 “장훈이형 최고”라며 관객들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김장훈은 초청가수가 아님에도 예정에 없이 무대 위로 등장한 점에 대해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들과 관객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그는 “최근 보도 내용대로 제가 속이 좁아서 재상이(싸이)를 힘들게 했고, 세계 최고의 가수가 된 사랑하는 동생의 앞길을 가로 막는 다는 것이 미안했다. 막상 싸이를 만나러 가기가 어려웠는데, 무대로 찾아오면 저를 어쩌지 못할 것 같았다. 여러분 덕분에 용기를 낼 수 있었다”며 진심 어린 너스레를 떨었다. 

김장훈은 직접 준비해온 소주 팩으로 싸이와 러브 샷을 나눈 뒤, “재상아, 형을 용서해라”라며 울먹였다. 싸이 역시 행사 취지와 맞지 않게 사적인 자리가 된 점에 대해 관객들에게 사과한 뒤, “장훈 형이랑 제가 성격이 워낙 강성이라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티격 태격이 잦다. 이번이 그중에서도 가장 (길고) 대자인 것 같다”며, 김장훈이 찾아와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병원에 입원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가 무대 위로 깜짝 등장하게 된 것에 대해 김장훈은 “싸이가 오늘 밤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하고 다시 미국에 갈 텐데, 그 전에 꼭 정리를 하고 싶었고, 그래서 오늘 밖에 없었다. 그동안 너무 미안했고 형으로서 창피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속이 좁아서 그 동안 강남스타일도 안 봤다. 오늘은 무대 뒤에서 지켜 볼테니 관객 여러분도 많이 호응해 달라”며 무대를 내려갔다. 싸이는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강남 스타일을 마지막 곡으로 무대를 마쳤다.

이날 ‘나이트 오브 더 스타스 2012(Night of the Stars 2012)’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2 포뮬러 원 코리아 그랑프리 개막에 앞서 자사 고객 및 관계자들에게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MERCEDES AMG PETRONAS) 포뮬러 원 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초청 고객과 딜러, 기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토마스 우르바흐(Thomas Urbach) 대표이사와 MERCEDES AMG PETRONAS 포뮬러 원 팀의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 가 함께 곧 국내 출시될 The new SL 63 AMG모델을 고객들에게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automobile/2659194_1485.html
출처 : 네이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