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Music(음악)

이승철 긴하루 듣기/가사 MV

728x90


이승철 긴하루 듣기/가사 MV


가을이 되니까 갑자기 이승철의 긴하루 노래가 생각나네요..

이곡이 만들어 진지는 10년 정도 지난 것 같은데 특히 기억에 남는 가사는 끝인가요 후회만남는 사람 이 가사가 계속 기억나네요... 정말 이승철이라는 가수는 가창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가수이면서 훌륭한 슈스케 심사위원인거 같습니다.



이승철 긴하루 MV


 

 

이승철 - 긴하루[가사] 

 

 

뒤척이며 잠에서 깨면 
문득 그대가 없다는 생각에 
내 머리 맡에 걸어놓은 
그대의 사진 보며 
이렇게 또 하루 시작되네요 

끝인가요 후회만 남은 사랑 
처음으로 돌아갈 순 없나요 
뒤돌아 봐요 휘청거리는 내 인생을 
가눌 수 없는 내 마음도 
모두 가져갈 순 없나요 
편안하길 바란다구요 
나의 편안함은 바로 그대죠 

끝인가요 후회만 남은 사랑 
처음으로 돌아갈 순 없나요 
뒤돌아 봐요 휘청거리는 내 인생을 
가눌 수 없는 내 마음도 
모두 가져갈 순 없나요 
편안하길 바란다구요 
나의 편안함은 바로 그대죠 

다 받기만을 바래왔었던 난 
그대 소중함을 이제야 알죠 

끝인가요 후회만 남은 사랑 
처음으로 돌아갈 순 없나요 
뒤돌아 봐요 휘청거리는 내 인생을 
가눌 수 없는 내 마음도 
모두 가져 갈 순 없나요 
 하룰 보내야겠죠 
끝도 없는 외로움을 숨기며 
끝도 없는 외로움을 숨기며 
 하루를 보내요

 

이승철 - 긴 하루 MV/듣기





[출처] 이승철 - 긴하루|작성자 wjdtntjstod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