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Game(게임)

리븐코드가 뭐지? 롤드컵 결승 아주부 프로스트 아쉬운 2위

728x90



리븐코드가 뭐지? 롤드컵 결승 아주부 프로스트 아쉬운 2위



요즘 제일 핫한 게임 롤(League Of Leagend)이 대회를 열었습니다. 그 대회의 이름은 롤드컵. 곧 세계인의 축제가 될 거 같은 대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다음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게임!! 실시간 검색어 1위인 리븐코드 도대체 무엇인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계 7000만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축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그러디니 이번엔 덩달아 라이엇게임즈의 특별선물인 '리븐 코드'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14일(한국 시간)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USC 갈렌 센터에서 롤드컵 시즌2 결승전이 열리는 가운데 라이엇게임즈가 '롤드컵'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선물 '리븐 코드'라는 단어가 확산하고 있다. '리븐 코드'는 경기 중계 도중 알려준다. 리븐코드란 롤드컵 결승전을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코드다. 이 코드는 온게임넷, 트위치TV등을 통해 롤드컵 결승전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유저들이 받을 수 있다.

결승전 경기가 끝나고 24시간 내에 확인한 코드를 코드 입력 페이지(http://woobox.com/dwmvfy)에 입력하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내 소환사 아이콘 '시즌2 월드 챔피언십 리븐' 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주부 프로스트의 모습이다.

맨 오른쪽 남자의 정체는 샤이!!

아쉽게도 아주부 프로스트는 TPA 한테 3:1로 아쉽게 지고 말았습니다.


리븐 코드와 함게 10월 14일 오늘 하루 종일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서 인터넷을 달군 롤드컵이 막을 내렸습니다. 타이페이 어쎄신스(TPA)가 아주부 프로스트를 이기고 우승상금 100만달러가 걸린 결승을 이겼습니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긴장한 탓에 제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1라운드는 이겼지만 2, 3, 4 라운드를 내주며 지고 말았습니다.



위의 모습은 타이페이 어쎄신스(TPA)가 우승한 장면이다.


롤드컵 대회의 뜨거운 열기